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무신사 쿨탠다드 990원 티셔츠 후기

by 후아빠0202 2023. 6. 9.

안녕하세요. 후아빠입니다. 
오늘은 무신사에서 990원에 행사를 하고 있는 쿨탠다드 제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. 
제품의 정식이름은 "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"입니다. 
어제 배송이 왔는데요 바로 개봉기 갑니다.

무신사 쿨탠다드 행사
무신사 쿨탠다드 행사

 

1. 개봉기 

저는 두장을 주문했습니다. 990원 한 장으로는 주문이 안되어서 다른 색상 하나 선택해서 총두장을 주문했어요
주문한 색상은 터콰이즈 (좌)와 피콕블루(우)입니다.

터콰이즈 (좌) 와 피콕 블루(우)
터콰이즈 (좌) 와 피콕 블루(우)

 

물건도착
물건도착

티셔츠를 내부를 꼼꼼히 보니 목 부분이 밴딩이 되어있네요. 잘 늘어나지 말라고 해놓은 거 같아요. 박음질 상태도 괜찮습니다. 무엇보다 쿨탠다드 이름에 맞게 시원한 소재로 되어있는 걸 만지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대신에 번거로운 점은 손빨래를 하셔야 합니다.

목 밴딩 마감 부분(좌) 및 손빨래 안내 (우)
목 밴딩 마감 부분(좌) 및 손빨래 안내 (우)

2. 착용기 

저는 XL을 착용했습니다. 제 신장은 키 177cm, 몸무게 74kg입니다. 평소에 저는 XL을 착용해서 그대로 주문했습니다. 
무난합니다. 박시하지도 않고, 너무 붙지도 않는 기본 티셔츠입니다. 
저는 출퇴근 셔츠로 사용하려 합니다. 

좌 더콰이즈 우 피콕블루
좌 더콰이즈 우 피콕블루

 

3. 평가

1) 장점 : 그냥 기본탬이라 생각하면서 마음 편하게 입게 좋은 옷입니다.
무엇보다 시원한 소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여름에 딱 좋을 거 같습니다. 가격도 저렴합니다. 
2) 단점 : 요즘 트렌드처럼 엄청나게 박시하지는 않습니다. 그리고 손빨래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울 수 있겠네요. 
잘못하다간 잠옷이 될 수도 있습니다...

저는 괜찮은 가격에 잘 산 거 같아요. 한 장에 990원인데 단독구매는 안되고, 다른 무신사 스탠더드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. 이벤트 아닌 원래 가격은 19900원인데 쿠폰 15% 할인 및 적립금 1393원 적용하니 15,124원이네요. 16,000원에 두 장 샀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.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. 
 
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가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색상 변경가능하세요! 
인기 있는 색상 및 사이즈는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!

 
 

무신사 스탠다드(MUSINSA STANDARD)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[터콰이즈] - 990 | 무신사 스

제품분류 : 상의 > 반소매 티셔츠 브랜드 : 무신사 스탠다드(MUSINSA STANDARD) 제품번호 : MMBTS310-TQ_event 제품 :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팔 티셔츠 [터콰이즈] - 990 원산지 : 베트남

www.musinsa.com

 

이상으로 무신사 쿨탠다드 티셔츠 후기 안내드린 후아빠 였습니다. 
이번 여름 잘 버텨 보아요 ^0^

'내돈내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돈내산) 수세미 건조대의 에르메스 추천!  (1) 2023.05.14